"가볍게 메고 활동 편하게"...아웃도어 여름 신상품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힙쌕과 배낭의 장점을 모은
힙쌕과 배낭의 장점을 모은 '하이퍼 엑스밴드 힙쌕' (사진제공. K2)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량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힙쌕과 배낭의 장점을 결합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하이퍼 엑스밴드 힙쌕'을 출시했다. K2 '하이퍼 엑스밴드 힙쌕'은 멜빵형 힙쌕으로 가벼울 뿐 아니라 수납성이 뛰어나 여름철 가벼운 산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특히 고강도 리사이클 섬유로 친환경 섬유인 ‘리젠 로빅(REGEN ROBIC)’을 사용해 내구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스판 메쉬 포켓을 적용해 가볍고 9L 용량으로 수납성이 좋다. 허리끈과 가슴끈을 조절해 힙쌕의 무게를 허리와 등으로 분산시킬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어깨끈을 탈부착해 힙쌕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다. 

400g의 경량성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TNF 데이 팩’ (사진제공. 노스페이스)
400g의 경량성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TNF 데이 팩’ (사진제공.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400g대 초반의 가벼운 무게에도 30L의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TNF 데이 팩’을 출시했다. 1968년 출시된 백팩의 원조 ‘오리지널 데이백’의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재해석 했다. 전면부에 넉넉한 사이즈의 지퍼 포켓을 2개를 적용하고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사이드 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가방 내부에는 노트북 및 테블릿PC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다. 등판과 어깨 멜빵 부분에는 소프트한 스폰지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베일리2 우먼 샌들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베일리2 우먼 샌들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여성용 아웃도어 샌들 2종을 출시했다. 베일리2 우먼 샌들과 메이2 우먼 샌들은 해변, 계곡 등 소비자가 여름철에 자주 찾는 장소를 고려해 선보이게 된 상품으로,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 릿지 워터’ 아웃솔을 적용했다. 물에 젖어 미끄러운 바위나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활동을 돕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