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비닐하우스 ‘타이거 라들러’ 팝업스토어

글로벌 | 입력:
타이거 라들러
타이거 라들러

서울 성수동 도심 속에 비닐 하우스가 등장했다. 바로 '타이거 라들러 비닐하우스' 팝업스토어다. 

아시아 대표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는 지난 2일 성수동에 오픈한 ‘타이거 라들러 비닐하우스’ 팝업스토어에 5일간 총 3500여 명이 방문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연휴 3일 동안에는 긴 대기줄이 형성될 정도로 방문객이 크게 증가하며 성수동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으며, 2030 세대 방문이 많아 MZ세대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타이거 라들러 비닐하우스’는 도심 한가운데서 타이거 라들러의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비닐하우스 컨셉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다. 

팝업스토어에는 ▲초대형 타이거 라들러 캔에서 쏟아지는 레몬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포토존 ▲상큼 달달한 타이거 라들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음존 ▲가장 좋아하는 맛에 투표할 수 있는 보팅존 ▲시음에서 맛본 타이거 라들러를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는 스토어존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레몬, 자몽, 포멜로등 3가지 타이거 라들러를 맛볼 수 있는 시음존은 방문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20대 여성은 “타이거 라들러를 직접 시음해보니, 시원한 청량함과 상큼한 과즙 맛이 너무 잘 어울린다. 또 알코올 도수도 높지 않아 친구들과 야외 피크닉 갈 때 챙겨 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 “성수동에서 만난 과일 비닐하우스”, “포멜로 처음 맛본 날, 상큼달달하네”, “시원한 레몬 폭포수 아래 놀러 왔다” 등 방문 인증샷과 함께 다양한 후기를 쏟아내며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거 라들러
타이거 라들러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전무는 “’타이거 라들러 비닐 하우스’ 팝업스토어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셔서 정말 감사하라며 “타이거 라들러의 상큼 달달한 맛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타이거 라들러 비닐하우스’는 오는 1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타이거 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이거 라들러는 타이거만의 트로피컬 라거링 양조 기술을 통해 완성한 라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상큼한 리얼 과즙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의 낮은 알코올 도수와 치킨, 피자, 스낵 등 다양한 음식과의 맛의 조화로 피크닉 등 가벼운 야외 활동 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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