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몰’, 전면 리뉴얼… 삼성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 프로모션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패션 전문기업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숲몰(soupmall)을 전면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작년에 도입한 AI기술의 활용을 기반으로 고객의 쇼핑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특히 소비자가 트렌드 및 신상품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콘텐츠 구성을 최적화했다. 숲몰의 자체 검수를 거쳐 승인된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 추천 영상을 제공하는 ‘스타일 클립’ 기능이 새롭게 신설되어 고객이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 팁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숲몰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별 혜택, 출시 상품,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스위트 숲 브랜드관’을 신규 개설해 통합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숲몰은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 UCLA, 스위트 숲 등 주요 패션 브랜드는 물론 직접 매입한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휠라 등 유명브랜드 정품과 주방용품, 생활용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 중이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숲몰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빅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금액대별 경품 추첨 행사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 단위로 나누어 총 4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삼성 물걸레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이 포함되어 있어 풍성한 혜택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숲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황사 마스크가 추가 증정되어 실속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되었다.

동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숲몰의 전면 리뉴얼과 동시에 이러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계절과 함께 고객들이 알차고 풍성한 혜택의 설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속있는 혜택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4월 1일부터 숲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