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유튜브 콘텐츠 '엄마의 시간' 300만뷰 돌파...감동 메시지 전해

글로벌 |이재수 |입력
’엄마의 시간’ 유튜브 콘텐츠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엄마의 시간’ 유튜브 콘텐츠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롯데건설이 공개한 유튜브 콘텐츠 '엄마의 시간'이 고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공개 3주만에 조회수 3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월 공개한 '엄마의 시간'은 황혼기의 조부모가 손주를 맡아 돌보는 황혼육아의 현실을 따듯하고 감동적인 메시지로 담아냈다. 실제 롯데캐슬 입주민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맞벌이 자녀가 부모님의 헌신적인 사랑을 깨닫는 과정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집이라는 공간의 의미를 돌아보게 했다.

영상은 롯데캐슬 입주민이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황혼육아에 나선 부모님의 하루를 들여다 보며 무심코 지나쳤던 부모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고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현한다. 주변에서 볼 수있는 가족의 에피소드를 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했다.

롯데캐슬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는 그동안 단순히 ‘주거 공간’을 홍보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추구해 왔다. 이번 ‘엄마의 시간’ 또한 브랜드 철학 ‘Build Home Beyond House’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한 아파트 건축물이 아닌 마음의 안식처이자 가족 간 사랑과 소통의 공간임을 보여주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는 부모님의 변함없는 사랑을 통해 가족의 의미와 집이라는 공간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깊이 공감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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