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영유아 맞춤형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 클레(CLE)가 연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클레의 인기 제품과 연말 시즌 특별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고, 많은 고객의 뜨거운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방송 전용으로 기획된 ‘2STEP 패키지’는 특별 구성 혜택으로 고객들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댓글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친밀감을 높였다.
소근육 발달을 위한 대용량 핑거스낵 ‘비타핑거팝’은 방송 중 참여 고객에게 실시간 증정되었고, 삼행시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는 ‘라이브 한정상품 클레박스’와 ‘정기배송 1주 이용권’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또한,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등 고객에게 5만 원 쿠폰, 2등 고객에게 3만 원 쿠폰이 증정되었으며, 정기배송 구매 선착순 50명에게는 ‘온도감지 듀얼 실리콘 스푼’이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클레는 방송 종료 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혜택을 이어갔다. 리뷰 작성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며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또한 방송 전용 특가 혜택은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푸드케어 클레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클레 관계자는 “이번 연말 특별 방송은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클레만의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이유식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