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롯데건설이 고객 만족(CS) 서비스 일환으로 제공하는 캐슬링(CASTLing) 서비스가 입주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캐슬링(CASTLing)은 지난 2022년 11월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다. 롯데캐슬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페스티벌, 클래스, 에코, 클린으로 구성된 다양한 테마형 무상서비스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올해 상반기 캐슬링 서비스 기간에는 마술쇼, 재즈밴드 공연과 더불어서 칼갈이 등 실용적인 서비스를 포함해 인생네컷 사진 촬영, 캐리커쳐 및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여기에 과 먹거리(푸드 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더해 페스티벌 행사로 진행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센터피스 만들기와 다육식물 꾸미기 등 고객 맞춤형 배움 및 체험 강좌도 제공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한 다양한 먹거리와 실용적인 서비스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입주민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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