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 방신실(21·KB금융그룹)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5’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2025년 봄·여름(SS) 신상품 전 품목을 20% 할인 한다.
방신실 선수는 지난 20일,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최종 라운드에서 마지막 5개 홀 동안 무려 4개의 버디를 잡아내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방실실은 이날 뒷심이 부족하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흔들림 없는 샷 감각과 냉철한 경기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KLPGA 통산 3승을 달성하며 팬들에게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선사했다.
방신실 선수는 이 대회에서 스트레치 기능성 원단과 효과적인 체온 조절 기능을 갖춘 와이드앵글의 2025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출전해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줬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방신실 선수의 이번 극적인 역전 우승은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와이드앵글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기능성과 기술력이 실제 경기력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명확하게 보여주는 결정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후원 선수인 임성재 프로의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 3연패 도전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IM PRO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임성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특별한 모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