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은 22일 SK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의 목표주가를 종전 110만원에서 270만원으로 145.5% 상향조정했다.
SK하이닉스 보유 지분 20.5%의 가치상승을 반영했다. 특히 보유 지분가치에 대해 할인하지 않고, 사실상 100% 그대로 적용했다.
안재민 연구원은 "긍정적인 반도체 업황에 따른 SK하이닉스의 주가 상승이 SK스퀘어 기업가치 상승으로 이어지는 중"이라며 "투자자산 내 반도체 비중을 높이고 싶어하는 투자자를 중심으로 SK스퀘어의 선호도는 지속해서 상승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러면서 "이를 감안해 SK스퀘어의 순자산가치(NAV)에 적용하고 있던 SK하이닉스의 가치를 당사의 SK하이닉스 목표주가를 적용하여 산정한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