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철 드림인사이트 대표, 서울 중소기업인대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글로벌 |입력

'빅데이터 · AI 역량 통한 광고 솔루션 고도화' 인정받아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김기철 드림인사이트 대표가 지난 20일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진행된 '2024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드림인사이트는 빅데이터 기반의 광고 제작과 운영에 최적화된 애드테크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디지털광고의 생산성ㆍ성과 향상을 극대화했으며, 단순 조명광고 형태로 노출되던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의 광고 매체를 선투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전면 DOOH 형태로 디지털화해 옥외광고산업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회사 성장과 함께 근로자의 일자리 안정과 정부 고용 노동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광고인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로 지난 2023년에는 일자리창출지원 부문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워케이션 제도 시행 및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를 통해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 문화 조성과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아낌없는 투자 지원을 하고 있다.

김기철 대표는 “드림인사이트는 빠르게 변화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광고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 분야의 다양한 전문 인재들을 꾸준히 양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직원이 동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어 고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추진 중인 신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덧붙였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