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성형외과, 성형업계 최초 1:1 프리미엄 온라인 멘토링 선보여

산업 | 입력:

티에스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업계 최초로 1:1 프리미엄 온라인 멘토링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티에스성형외과의 전문의가 직접 환자의 상태를 온라인으로 상담해 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환자 개개인의 특성과 요구를 철저하게 반영해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티에스성형외과는 이번 1:1 프리미엄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환자들이 성형수술 전, 후의 모든 과정에서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환자들은 전문의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성형수술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티에스성형외과 관계자는 "이번 1:1 온라인 멘토링은 단순한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 제공을 뛰어넘어 환자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티에스성형외과의 철학을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특히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인해 성형수술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는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문의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은 자신의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수 있으며, 그에 맞는 전문적인 조언과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티에스성형외과의 1:1 프리미엄 온라인 멘토링은 티에스성형외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환자가 원하는 원장에게 직접 일대일로 질문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내에 해당 원장에게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공개로 질문과 답변이 진행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별도의 가입절차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티에스성형외과 이상균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며, “’가장 올바른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라는 티에스의 이념 아래 올바르고 안전한 성형을 위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