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부산 최대 규모이자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선보이는‘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비전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비전선포식은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의 분양을 앞두고 서부산 중심 에코델타시티의 자족도시로서의 비전과 미래가치와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상품성과 안정성 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이날 비전선포식에는 김용철 반도건설 사장, 김형찬 부산광역시 강서구청장,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권용희 RDL 건축사사무소 대표와 관심 기업체 관계자, 부동산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RLD 건축사사무소 대표는 “반도아이비플래닛은 친환경 수변도시인 에코델타시티의 쾌적한 환경을 활용해 풍부한 옥외공간과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컨셉의 하이브리드형 지식산업센터로 설계했다."고 밝혔다.
반도건설은 차별화된 “에코+첨담” 공간설계를 적극 반영해 층별로 근린생활시설, 제조형 공장, 업무형, 독립형 등을 골고루 배치하고 정원이 있는 오피스 컨셉 개념으로 업무공간과 테라스·선큰광장 등 외부공간이 시너지를 이루는 통합형 부대시설을 구성했다.
반도건설‘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159-10번지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 6292㎡ 지식산업센터 1128실과 근린생활시설 82실 등 총 1210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586-4번지,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3-4번지에 위치해 있다.
준공은 2026년 9월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