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12월 3일까지 2025년 동계 체험형 인턴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미래 금융을 선도할 청년에게 체계적인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기획했다.
성별, 연령, 학력의 제한이 없다. 모집 분야는 ▲IB(기업금융) ▲글로벌 ▲자본시장 ▲IT(정보기술) ▲플랫폼 개발 ▲ AI(인공지능)·데이터 등 총 6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역량검사 ▲영상면접 ▲인성검사로 이루어진다. 원거리에 거주하는 지원자를 배려해, 각 전형을 온라인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다음 달 23일부터 8주 동안 본부 부서에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또한, 프로젝트 수행, 워크숍, 멘토링 프로그램 등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모든 인턴 수료자에게 오는 2025년 신입 행원 공채에서 서류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우수 수료자에게 추가 우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도전과 혁신 마인드를 가지고 KB국민은행과 함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만들어 나갈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신입행원 공채와 더불어 ESG(환경·사회·기업지배구조) 동반성장 채용, 특성화고 및 보훈 특별채용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