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50명을 선발해,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금융그룹 최초로 대학생 홍보대사인 스마트 홍보대사를 선발했다. 현재까지 대학생 총 963명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하나금융그룹을 홍보했다.
올해도 1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3개월간 홍보대사로 활약할 50명을 선발했다.
선발한 홍보대사는 오는 8월 말까지 ▲그룹 주요 관계사 탐방 및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콘텐츠 제작, ▲그룹 스포츠단 연계 마케팅 기획과 홍보활동, ▲그룹 캠페인 연계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기획 아이디어 제안, ▲임직원 멘토링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발대식에서 “학교에서는 직접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신한 MZ만의 방법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해 주길 기대한다”며, ”이러한 경험이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을 때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스마트 홍보대사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 수료자 전원에게 해외봉사와 하나금융 해외법인 견학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에 입사를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에서 우대한다.
활동을 마친 후에도 홍보대사 출신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이전 기수 홍보대사들과 교류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