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생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2024 서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서머 슈즈 컬렉션’은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갖춰 편안한 착화감으로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에 코디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피오르 샌들(FIORD SANDAL)’은 자연의 협곡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동그란 형태의 아웃솔과 물결 무늬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퀵 레이싱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가 쉽고 발 형태에 맞게 풋베드를 설계해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신발 앞부분은 발을 보호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졌다.
스니커즈와 샌들의 장점을 갖춘 ‘스니커 샌들’은 발 등에 2개의 스트랩을 적용해 착화가 편리하고 두툼한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쿠셔닝이 우수하다. 또한 수분 조절 기능이 우수한 메리노울 인솔(안창)을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도 제공해준다.
‘베이스 캠프 뮬’은 부드러운 소재의 뒤축(힐컵)을 적용해 뮬(MULE)과 스니커즈로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발등 전체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고, 풋베드의 돌출된 질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주고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 겉감(갑피), 중창(미드솔) 및 밑창(아웃솔)에 각기 다른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됐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