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에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글로벌 |이재수 |입력
크림 스킨 앰버서더에 선정된 원지의 보그코리아 화보 (사진제공.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에 선정된 원지의 보그코리아 화보 (사진제공. 라네즈)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크림 스킨 홍보 대사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원지는 팔로워가 85만 명이 넘은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운영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최근 '지구마불 세계여행'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확고한 취향과 특유의 말투, 자극적인 요소 없이 빠져드는 콘텐츠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누적 판매 390만 개, 브랜드 재구매율 1위를 기록 중인 라네즈의 대표 제품이다. 크림 한 통을 토너에 담아낸 기술력을 통해, 세안 후 첫 단계 보습부터 깊고 강력하게 피부를 채워주는 제품이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원지와의 협업을 통해, 크림 스킨의 새 슬로건을 ‘노력없이 보습을 이루자(Lazy, but not dry!()’로 정했다. 앞으로 여러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크림을 담은 스킨의 편안함과 뛰어난 보습력을 더욱 알려나갈 예정이다.

원지는 라네즈 크림 스킨을 한 달간 직접 사용해 보고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원지는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만족한 제품만 홍보한다는 것이 철칙"이라며 "토너 하나만으로 속 당김이 해소되고,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요즘은 라네즈 크림 스킨만 사용할 정도로 제품력에 반했다” 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크림스킨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누구나 쉽게 노력 없이 보습을 이룰 수 있다’를 특징으로 한다."고 말했다.

라네즈는 원지 앰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보그 코리아와 화보 촬영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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