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16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나채범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고객 패널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화손보는 여성 특화 보험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대 여성으로 소비자 평가단을 구성했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로 15기를 마지막으로 소비자 평가단 활동을 중단했다가, 약 4년 만에 재개했다.
16기 소비자평가단은 오는 5월까지 3개월간 한화손보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고객의 시선으로 개선 방안과 아이디어를 제언하게 된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는 여성의 웰니스를 리딩할 수 있도록 고객 패널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건강한 삶과 생활의 만족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아이디어를 반영할 예정” 이라며 “차별화된 브랜드로 고객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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