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케미칼, 600억원 자사주 매입 소각키로

증권 |김세형 기자 | 입력 2026. 05. 18. 14:05

한솔케미칼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600억원 규모 자사주를 장내매입, 소각키로 했다고 18일 공시했다.

오는 19일부터 8월18일까지 3개월 동안 18만4050주를 장내매입한다. 현재 전체 발행 주식수 기준 1.62%다. KB증권과 신한투자증권 창구를 사용한다.

한솔케미칼은 이와 함께 기보유 자사주 46만7296주(4.11%) 가운데 35만7296주(3.14%), 장부가 471억원 상당의 자사주를 오는 22일 소각키로 했다.

댓글 (0)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

언어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