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퍼스비엘 정당계약 시작 9일만에 100% 계완료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10대 건설사 3곳 컨소시엄 구성...우수한 상품성·더블생활권 입지 내세워

인덕원 퍼스비엘 석경투시도 (사진제공. 대우건설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석경투시도 (사진제공. 대우건설 컨소시엄)

대우건설 컨소시엄(·롯데건설·GS건설)은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61번지 일원에 공급한 ‘인덕원 퍼스비엘’이 정당계약 시작 9일만에 모든 계약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지하 4층~지상 34층 14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2180가구 대규모 단지로 조성된다. 10대 건설사 3곳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다양한 특화상품이 적용돼 주목을 끌었다. 단지는 대부분 3~4베이 판상형으로 세대 간 간섭을 최소화하고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앞 학의천이 위치해 산책로와 수변공원 시서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포일공원·내손체육공원이 있어 휴식·여가를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롯데마트·이마트·뉴코아아울렛·림대학교성심병원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1.4km 거리에 위치한 4호선 인덕원역과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서울 강남 및 과천 등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