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전문 브랜드 웨더몬스터 고객접점 확대에 나선다.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국제낚시박람회 참가 및 팝업스토어 오픈 등 브랜드 알리기 적극 나서

코오롱FnC 낚시웨어 웨더몬스터가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가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웨더몬스터는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참가해 라이프텍 재킷 ver.10을 선보이고, 한남동 코오롱스포츠 플래그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4월 30일까지 브랜드와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 전문 박람회인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 선보인 '라이프텍 재킷'은 극한의 자연환경을 대비해 생존기능을 집약한 재킷이다. 웨더몬스터는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해양 조난 시 필요한 기능을 탑재한 '라이프텍 재킷 ver.10'을 출시했다. 라이프텍 재킷은 코오롱스포츠가 2006년부터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다.

한남동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콘셉트와 주요 전략 상품으로 고객들을 찾는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도 기획전을 통해 구명조끼, 낚시 신발 등 낚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웨더몬스터가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낚시에 특화된 기능과 디자인이 가미됐지만 평상시에도 입어도 무난한 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을 새로 출시한다. 특히 여성 낚시인을 위한 여성 라인도 출시해 고객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웨더몬스터 관계자는“해양 레저 활동은 세분화되는 아웃도어에서도 그 확장성이 돋보이는 분야이다. 웨더몬스터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낚시웨어를 제안한다”며,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