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 말본, 브랜드 최초 여성 전용 골프화 '스운' 출시

골프웨어 말본(Malbon)이 브랜드 최초 여성 전용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골프화 '스운(SWOON)'을 활동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을 위해 개발됐다. 필드 퍼포먼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골프화 본연의 기능에 말본 특유의 패션 디자인을 더했다.
디자인은 클래식한 러닝화 실루엣을 기반으로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무게중심이 낮은 실루엣에 짧고 둥근 앞 코와 레이스업을 접목해 필드 룩부터 캐주얼, 슈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착장에 어울린다. 측면에는 'M' 이니셜 펀칭을, 뒤꿈치에는 버킷(BUCKETS) 로고를 배치했다. 천연 소가죽과 스웨이드를 믹스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아치 서포트 설계로 장시간 라운드 시 피로감을 줄이고, 아웃솔에 나일론 Y자형 토션(Torsion) 플레이트를 장착해 스윙 시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적당한 쿠셔닝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이 적용됐다. 화이트, 베이지, 블랙 3종으로 출시됐다.
□ 파타고니아 코리아, 데일리 백팩 '리퓨지오 데이팩'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일상부터 장거리 여행까지 활용 가능한 데일리 백팩 컬렉션 '리퓨지오 데이팩(Refugio Daypack)'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제품은 대용량 모델을 새롭게 추가하고, 무상 수선 프로그램 '원웨어(Worn Wear)'의 수선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트랩 등 주요 부위의 내구성을 개선했다.
모든 소재는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및 나일론을 사용했으며, 과불화화합물(PFAS)을 함유하지 않은 내구성 발수 처리(DWR)를 적용했다. 공정무역 인증 공장에서 생산돼 환경 영향 최소화와 노동자 삶의 질 향상을 동시에 추구했다.
컬렉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리퓨지오 데이팩 26L'는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고 통기성 백 패널을 적용해 등교·출퇴근용으로 적합하다. '30L' 모델은 전면 메쉬 포켓을 갖춰 여벌 신발이나 장비 수납에 유리하며, 최대 용량인 '32L'은 대형 포켓 2개와 하이드레이션 행거 등을 갖춰 장기 여행과 액티비티에 최적화됐다.
□ 노스페이스, 프리스타일 스키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스키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2012년부터 프리스타일 스키 국가대표팀을 장기 후원해온 노스페이스는 최상위 테크니컬 라인 '서밋 시리즈(SUMMIT SERIES)'의 '휘슬러 GTX 스키 재킷 및 팬츠'를 공식 유니폼으로 제공한다. 휘슬러 GTX 재킷은 고어텍스 소재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갖췄으며, 전면 목 부위 레이저 홀과 겨드랑이 지퍼로 통기성을 높였다. 탈부착 가능한 스노우 스커트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편의성도 강화했다. 팬츠는 인심 부분에 코듀라 소재, 상단에 지퍼를 적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다크 오렌지, 블루, 블랙 3종으로 출시됐다.
훈련용 재킷으로는 하이브리드 경량패딩 '부베 후디 재킷'을 제공한다. 20데니어 립스탑 소재와 스트레치 니트 플리스를 부위별로 적용했으며, 자체 개발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로 보온성을 높였다. 발수 가공(DWR)을 더해 추위와 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의 필드 테스트를 거친 공식 유니폼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국가대표팀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원하는 성과를 이뤄내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 록시땅, 김결희 전문의와 국경없는의사회에 1천만원 기부

프로방스 메종 록시땅(L'Occitane en Provence)이 성형외과 전문의 김결희와 함께 국경없는의사회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2016년부터 국경없는의사회 활동을 이어온 김결희 전문의는 이번 캠페인 수익 전액을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록시땅코리아가 1000만원을 기부해 의미 있는 나눔을 완성했다.
해당 기부금은 전 세계 70개국 이상의 무력분쟁, 자연재해, 의료사각지대 지역에 필수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Meant to be Shared' 슬로건 아래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된 캠페인의 일환이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의미 있는 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에 담긴 가치가 사회적 연대로 확장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