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로봇청소기, 50만원대 400대 한정 초특가 판매

글로벌 |김윤진 |입력
에코백스
에코백스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에코백스의 공식 인증점인 반석전자가 스마트 홈 클리닝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에코백스의 최신형 물걸레 로봇청소기 디봇 T30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제품을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십일절 행사에서 5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스마트 홈 클리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코백스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와 같은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며, 특히 로봇청소기를 처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디봇 T30 프로 옴니는 세계적으로 15만 대 이상 판매된 제품으로, 튼튼한 기본기와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 로봇청소기는 전작 대비 2배 가까이 향상된 1만1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모서리 물걸레 청소에 특화된 '트루엣지' 기술과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방지하는 '제로탱글' 기술이 적용된 메인 브러시 설계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청소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또 물걸레 세척/건조, 스테이션 클리닝 등 다양한 기능이 집약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에코백스 앱과 연동되어 청소 환경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직배수 설치도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이러한 기능들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3월 11번가 디지털십일절 행사에서 디봇 T30 프로 옴니는 4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소비자들은 이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로봇청소기를 구매할 수 있다.

 

반석전자는 “소비자들에게 에코백스 최신형 로봇청소기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