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미래, 하노이 2024 에스테틱 기술혁신 스타트업 포럼 참가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우리와미래는 지난달 30일 세계직업능력교류협회의 지원으로 진행된 베트남 하노이 2024 에스테틱 기술혁신 스타트업 포럼에 참가해 비타민 함유 샤워 필터인 ‘모이스비타 단비’ 제품과 코오롱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해외시장에 첫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뷰티 경진대회, 뷰티 및 건강관련 포럼, 베트남과 한국기업의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고, 우리와미래(대표 강연주)는 세계직업능력교류협회의 회원사로서 행사에 참여해 현장에서 대리점 및 총판 계약에 대한 논의를 활발히 진행했다.

우리와미래는 로운코리아와 합병한 욕실전문 제조기업이다. 사회적기업 드림로드커뮤니케이션즈의 관계 회사로 코오롱제약의 협약사이다.

우리와미래 강연주 대표는 “로운코리아 샤워필터 ‘모이스비타 단비’의 우수성을 알게 되고 난 후 코로나19로 해외수출이 막힌 로운코리아와 합병해 지금까지 국내외 유통망을 확장해 가고 있다"며 "해외수출망을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향후 욕실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제품들도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강 대표는 또 "이번 포럼에서 ‘모이스비타 단비’ 샤워 필터 뿐만 아니라 코오롱제약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도 베트남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와미래의 샤워필터 ‘모이스타 단비’는 미국상표권을 받았고, ‘쇼피’와 ‘아마존’에도 입점돼 있다. 향후 아세안연합과 유럽연합 등의 진출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베트남 입점을 계획 중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