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에 '비비고' 팬트리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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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기본 재료부터 만두•햇반 등 대표 제품으로 전방위적 지원 나서

흑백요리사2에 등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 팬트리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2에 등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 팬트리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2'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흑백요리사2에 참여하면서 다시 한번 전세계에 K-푸드 세계화의 주역인 '비비고'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등장했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팬트리에는 요리에 필요한 각종 재료가 총망라돼 있다. CJ제일제당은 고추장, 된장, 쌈장 등 기본 재료부터 햇반, 만두, 햄 등 대표 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제공해 경연에 참가한 셰프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흑백요리사는 재야의 '흑수저' 셰프들과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요리 예능으로, 지난해 방영된 시즌 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글로벌 톱10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CJ제일제당은 '흑백요리사2' 참여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콜라보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K-푸드를 대표하는 비비고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퀴진케이'를 통해 한식 영셰프 발굴·육성에도 힘써 온 만큼 흑백요리사2 지원의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K-푸드의 매력을 새롭게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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