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대방건설이 경기 수원 이목지구에 공급하는 대단지 아파트 ‘디에트르 더 리체Ⅱ’의 모델하우스 오픈식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대방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오픈식 당일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부터 컷팅식, 유니트 관람 장면까지 주요 순간이 고스란히 담겨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구교운 대방그룹 회장이 직접 참석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철학을 드러냈다. 구 회장은 “수원 이목지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가 ‘수원이목지구 대표 명품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달라”며, “최고의 입지에 걸맞은 최고의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대방건설의 전속 모델인 배우 한효주도 행사에 참석해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효주는 단지 모형과 유니트를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을 전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대방건설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튜브 영상에서 가장 인상 깊은 타임라인을 댓글로 남기고,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디에트르 더 리체Ⅱ’는 총 1,744세대 규모로, 1차 단지와 합치면 총 2,512세대에 달하는 북수원 최대급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부터 141㎡까지 다양한 평면 구성과 함께, 수영장, 실내체육관, 골프연습장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예정으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