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친환경 라벨 제작 전문기업 아이프린팅은 투명 PET 용기 부착에 적합한 ‘고투명 수분리라벨’을 단독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라벨은 기존의 일반 투명 라벨에서 발생하는 점착제의 가시성을 없애고, 라벨 부착 시 초기 상태에서도 매우 깨끗하고 클리어한 부착 상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프린팅의 고투명 수분리라벨은 라벨이 투명 용기에 부착될 때 더욱 선명하고 깔끔한 외관을 유지한다. 일반적으로 투명 라벨의 경우 점착제가 육안으로 보이는 문제가 있지만 아이프린팅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 라벨은 이를 해결하며, 라벨 부착 후에도 점착제가 보이지 않아 품질을 한층 더 향상시킨다.
아이프린팅 박태수 대표는 “고투명 수분리라벨은 투명 PET 용기에 최적화돼 있으며, 그 적용 범위는 화장품업계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확장될 수 있다"며 "재활용성이 뛰어나며, 친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어 품질 뿐만 아니라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더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프린팅은 친환경 라벨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친환경 패키지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개발과 고품질 라벨 제공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