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서울 단독콘서트 선예매 오픈...23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

산업 | 이재수  기자 |입력
비 서울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 레인컴퍼니)
비 서울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 레인컴퍼니)

가수 비(RAIN)의 서울 단독 콘서트 선예매가 내일(23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시작된다.

비는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4 RAIN CONCERT IN SEOUL <STILL RAINING>'를 개최한다. 비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대한 화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선예매는 네이버 팬카페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 11기 팬클럽 '구름 (CLOUD)' 회원 중 사전 서베이 폼을 제출한 사람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다. 회차당 1인 2매씩 예매할 수 있다.

팬카페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2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일반 예매의 경우 선예매 매수를 포함해 회차당 1인 4매씩 예매할 수 있다.

레인컴퍼니는 "각종 장르를 아우르는 파워풀한 무대 그리고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히트곡 무대 등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국내 단독 콘서트서 최초 게스트 초청을 예고하는 등 색다른 공연으로 모든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