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 놈은 된다!"...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10일 만에 완판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오랜 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 + 대형사 브랜드 아파트 + 합리적 분양가 → 수요자 호응

예비 청약자들이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견본주책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롯데건설)
예비 청약자들이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견본주책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경기도 안산시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이 정당계약 시작 열흘만에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74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지하 2층~지상 38층 7개동, 전용면적 59~101㎡ 총 1051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로 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시작해 지난 18일에 전 세대의 계약을 마쳤다.

이 단지는 지난해 12월 19일 1순위 청약에서 255 가구 모집에 총 3333건이 접수돼 평균 13.07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안산에서 오랜만에 분양하는 새 아파트인 데다 대형사 공급하는 브랜드 아파트와 합리적인 분양가에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보여줬다"며 "안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은 안산지역에서도 우수한 입지 여건이 돋보인다.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중앙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신안산선(예정)까지 개통되면 여의도를 30분안에 갈 수 있게 된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잘 발달해 있고 인천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도 계획돼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