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구독자 30만 명 돌파

글로벌 |이재수 |입력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이미지 (사진제공. 롯데건설)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이미지 (사진제공.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자체 운영 중인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으며, 누적 조회수도 24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난해 ‘오케롯캐’의 구독자 성장률은 49%로 같은 기간 건설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거·부동산·경제·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를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선보이며 누적 조회수 2400만회를 기록했다. 

또 가수 이무진,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유명 연예인·셀럽들과 협업을 통해 특색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정보와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뮤직 드라마 형식의 '가족이라는 집' 콘텐츠는 ‘2023 부산국제광고제(MAD STARS)’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는 그동안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 등과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