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테이블오더 ‘플릭오더’ 업데이트

글로벌 |입력

기존 사용자 불만 취합…결제와 소통, 메뉴 변경 등 편의성 강화 기존 약정형 테이블오더 시스템보다 낮은 가격으로 사용자 부담 덜어

 * 플릭오더/제공 스파이더크래프트
 * 플릭오더/제공 스파이더크래프트

스파이더크래프트(공동대표 문지영, 유현철, 이하 '스파이더')의 차세대 매장관리 솔루션 ‘플릭오더’가 기존 매장 주문 시스템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포스, 테이블오더 등 외식플랫폼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스파이더는 최근 출시한 원스톱 원솔루션 ‘플릭(PLLIC) 포스’와 완벽 호환되는 ‘플릭오더’에 대한 외식 매장 및 IT솔루션 보급 대리점들의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이더는 기존 테이블오더 사용자들의 불만을 취합해 ‘플릭오더’에 반영하면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우선 ‘플릭오더’는 선‧후불 모두 가능하고 메뉴별 결제와 분할 결제 등 다양한 ‘더치페이’ 방식을 지원한다. 공지사항 기능으로 점주와 고객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대화하기와 선물하기 기능으로 고객 테이블끼리도 연결하면서 매장 내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강화했다.  

특히 운영상 안정성과 메뉴 변경 유연성도 높였다. 메인 포스와 하나의 서버에 운영되면서 웹 기반 테이블오더에서 종종 발생하는 주문누락이나 연동오류 등의 문제를 현저히 줄였다.  

매장 관리자가 포스에서 실시간으로 모든 태블릿을 원격 제어할 수 있어 음식 사진이나 메뉴 정보 등을 필요할 때 바로 수정할 수 있고 전체 테이블의 선‧후불 옵션 변경 등도 한 번에 가능해 매장 호응도가 높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