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20대 전용브랜드 ‘유쓰’ 국가서비스대상 2관왕 수상

글로벌 | 입력: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과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통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월 론칭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는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놀면서 나를 채우는 경험을 지원하면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로열티와 선호도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유쓰가 수상한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해 소비자의 가치를 높이는 소비자를 위한 건강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고객의 이용경험, 브랜드 선호,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 브랜드 안전지수 등 5개 영역에 걸쳐 평가를 진행한다.

유쓰는 20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으로 한국의 소비자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쓰 고객들의 놀면서 나를 채우는 경험을 통해 LG유플러스의 20대 고객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이번 수상을 통해 증명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쓰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특화된 경험을 제공해 20대 대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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