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김종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하 HDC현산)이 새해를 맞아 사랑 나눔 릴레이 기부 활동의 하나로 충북 충주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생활 지원을 위해 쌀을 전달했다.
HDC현산은 충북 충주시 관내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생활 지원을 위해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에 쌀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금번 전달한 쌀은 충주 지역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미소진쌀로, 지역 상생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지원 규모는 총 5.6톤으로 충주시 관내 경로당 560곳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충주 특산품인 미소진쌀을 지원해 감사를 표한다”며 “고령으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산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 나눔 릴레이 기부를 이어가는 중”이라며 “충주 쌀 전달을 시작으로, 품질 좋은 쌀을 비롯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HDC현산은 올해 사랑 나눔 릴레이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충주를 비롯한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쌀 기부를 이어간다.
한편, HDC현산은 지난해 서울 노원구, 충남 아산시 등 전국 각지에서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쌀 기부 및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