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쿠팡이 가을철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스포츠·레저 빅세일을 열고 러닝·캠핑·골프·낚시·구기스포츠 등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제로투히어로·스위스마운틴·밴프·잠스트·보이스캐디 등 6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60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은 아웃도어·레저, 스포츠·잡화 등 카테고리별 행사 코너를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러닝(달리기) 열풍에 따라 러닝 전용 보호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러닝 뿐 아리나 등산·구시 스포츠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제로투히어로 무릎 슬개골 슬개건 보호대(2p)’를 비롯해, ‘잠스트 EK-5 무릎보호대’, ‘그리핏 한줄 무릎 보호대 에어’ 등이 인기 상품이 판매된다.
캠핑족을 위한 상품으로는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돔텐트, △스위스마운틴 성산 차박텐트 L+연장타프 등을 선보이고
야외활동형 제품으로는 △레이윙 디스커버리 접이식 전기자전거 △김수열줄넘기 골드플러스 줄넘기, 홈트레이닝용으로는 △엑사이더 접이식 실내자전거 △다이어트학교 소음 지압 리압스텝퍼 등이 눈길을 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쿠폰, 5만 원 이상 7000원 쿠폰, 7만 원 이상 1만5000원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 야외활동과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