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정수철)의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 Guaranteed’가 최근 출시한 클렌징 제품이 온라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종근당건강은 9일 ‘CKD 청매실 팩솝 클렌저’가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선출시 이후,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출시 직후 뷰티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팩 클렌저 카테고리 제품으로, 한국의 자연원료에서 영감을 얻어 광양산 청매실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으로 클렌징과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곱게 갈아낸 매실가루와 약모밀 가루를 함유한 ‘모찌 포뮬러 제형’으로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각질을 씻어내 촉촉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회사 측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회 사용 시 모공 노폐물 세정율 99.8% △4주 사용 후 각질 개선율 94.4%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짤주머니를 형상화한 튜브 타입으로 별모양 토출구가 달려있어 양조절이 쉽고 재미있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찌를 연상시키는 꾸덕한 제형으로 떡처럼 쫀득한 텍스처로 클렌징부터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한국 고유의 K성분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개념 클렌징 신제품으로 국내 주요 온라인몰에 선런칭한 결과 소비자들의 호응을 확인할수 있었다.”라며 “모공과 피지(유분), 요철(피부결), 블랙헤드 등 덥고 습한 여름철에 더욱 부각되는 피부 고민을 공략해 말끔한 클렌징과 매끄러운 피부에 특화된 제품인만큼 앞으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