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지난 10일에 이어 또 한 번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팬덤의 꾸준한 응원이 힘을 발휘한 결과다.
최근 문샤넬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썸머퀸 특집 방송에 김완선, 나르샤, 이채연과 함께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선배 가수들과의 케미는 물론, 형님들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도 눈길을 끌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예능감 대폭발”, “무대 밖 모습도 반전 매력”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팬들은 “사랑해”, “무대 밖에서도 완벽해”라는 응원 메시지로 화력을 더하며, 문샤넬의 다방면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워터밤 여신’ 카리나, 솔로 퍼포먼스로 여름 정조준
2위는 카리나로, 13,860표를 기록했다. 에스파의 멤버이자 K-POP 대표 비주얼로 손꼽히는 카리나는 오는 7월 5일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 출연, 단독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와 공연을 넘나드는 카리나의 활약은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3위부터 10위까지 순위
3위는 하나(12,814표), 4위는 보아(9,951표), 5위는 안유진(2,955표)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예원, 키나, 김완선, 아테나, 제니 등이 6위부터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각자의 팬덤과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투표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티스트들이 고루 사랑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문샤넬과 카리나처럼 음악 외 활동에서도 돋보이는 아티스트들의 인기가 상승세를 보이며, K-POP 씬의 확장성과 다양성을 다시금 입증하는 결과로 해석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