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가 선택한 PB는 KB..반포센터 광고 시동 

경제·금융 | 김국헌  기자 |입력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의 광고모델인 배우 이영애 [출처: KB국민은행]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의 광고모델인 배우 이영애 [출처: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13일 고액자산가를 위한 프라이빗 뱅킹(PB) 프리미엄 브랜드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의 2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이영애가 론칭 광고에 이어 두 번째 영상 광고에 모델로 나섰다. 이번 광고는 반포센터 개점을 기념해 제작했다. 

이영애는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의 광고모델 겸 고객으로, 지난 2022년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 광고모델로 낙점된 후 고객으로 인연을 맺게 됐다고 국민은행은 설명했다. 이영애는 지난 2022년 9월 1호점 압구정 PB센터 개막 행사와 지난달 30일 반포센터 개점식에도 참석해 축하했다.

[출처: KB국민은행]
[출처: KB국민은행]

이날 선택 편을 시작으로 추천 편, 이영애 배우의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한 광고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 더 퍼스트(the FIRST)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으로서 이영애 배우의 생각과 소감을 꾸밈없이 담아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이번 광고를 접하고 더불어 더 퍼스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B 골드&와이즈는 KB금융그룹의 PB 브랜드다.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는 PB 프리미엄 브랜드로, 30억원 이상 고액 자산가를 위한 자산관리 특화 지점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