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1군단 특공연대 군장병에게 위문 치킨 전달

글로벌 |이재수 |입력
호식이두마리치킨이 국군장병들에게 위문 치킨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이 국군장병들에게 위문 치킨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경기도 고양시 소재 1군단 특공연대 3대대(대대장: 김홍익) 국군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강남구 H타워 가맹본부에서 1군단 특공연대 훈련 및 행사를 격려하며 치킨 교환권 70매(140인 분)를 전달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적극적인 위문활동을 펼쳐왔다. 지금까지 백마부대·화랑부대·강철부대·횃불부대 등에 치킨을 제공한 것은 물론 DMZ 밥상나눔행사와 DMZ 평화통일 대장정 등 이색적인 행사를 통해 치킨을 전달해 왔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365일 불철주야 나라를 지키고 훈련을 위해 힘쓰는 국군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위문 치킨을 준비했다.”며 “특히 군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치킨을 드시고 좀 더 즐거운 군 생활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23 대한민국의 최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감동’ 부문 대상과 사회공헌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고, 창립 이후 끊임없이 상생의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