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헤리티지 워치메이킹 브랜드 티쏘(TISSOT)가 자사의 스테디셀러이자 사랑받는 스포츠 워치 모델인 씨스타 컬렉션을 30일 티쏘 IFC 부티크와 E-부티크를 통해 선런칭한다.
이번 티쏘 뉴 씨스타 1000파워매틱 80 40mm는 파워매틱 80 무브먼트가 탑재된 4가지 새로운 모델로 라인업이 확장된다.
이번 신제품은 케이스 가장자리를 따라 노치(notch)를 결합하는 등 케이스에 미묘한 변화를 주어 더욱 컴팩트하고 세련된 외관을 완성하여 스포티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최대 30기압의 방수 기능과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로 코팅된 핸즈와 아워 마커 덕분에 어두운 환경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해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된 새로운 씨스타 컬렉션은 모두 가장자리로 갈수록 검게 어두워지는 수직 브러시드 마감 다이얼이 특징이며, 전체적인 그라데이션 효과와 질감이 돋보인다. 각 모델은 컬러 프린트된 미네랄 글래스 링이 있는 단방향 회전 스틸 베젤이 장착돼 있다.
또한 교체가 가능한 스트랩을 적용해 적응성과 사용 편의성을 갖췄으며, 특히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블랙 트로피컬 스트랩이 새롭게 추가돼 스포티하거나 드레시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한편, 새로운 씨스타 컬렉션은 IFC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