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트러블 증가, 전문 시술로 건강한 피부 관리 필요

산업 | 입력:

천연 키토산 성분 스킨부스터 레스노베 피부 손상 복구 및 재생 촉진 

에스리본의원 김도위 원장
에스리본의원 김도위 원장

건조한 환절기가 도래하면서 갑작스럽게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환절기에는 피부가 민감해지며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가 장기화될 수 있어, 조기 치료가 필수적이다.

건조한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콜라겐과 탄력섬유가 분해되고, 이로 인해 주름이 생기며 모세혈관과 모공이 확장되어 피부 결이 손상될 수 있다.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며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높이려는 새로운 피부 관리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이 중 스킨부스터 '레스노베'는 천연 키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손상 복구 및 재생을 촉진하는 데 효과를 보인다.

키토산은 항균, 지혈, 진통 효과가 뛰어난 소재로 피부의 자연스러운 생기를 되찾아주며 모공을 축소하는 다양한 효능을 제공한다고 알려져있다.

에스리본의원 김도위 원장은 “레스노베와 같은 천연 키토산 성분 기반의 스킨부스터 시술이 현재 환절기에 피부 에너지를 높이는 데 크게 효과적"이라며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가속화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시술은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의 피부 상태와 특정 문제에 따라 최적의 시술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시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레스노베를 통한 복합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시술 가능성을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고 조언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