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상업용 부동산 전문기업 부동산플래닛(각자대표 정수민·엄현포)의 자회사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가 LIG그룹 계열사 ‘휴세코’가 보유한 주유소 자산의 매각 주관사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매각 대상은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304-4번지에 위치한 ‘일산 희망주유소와충전소’다.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는 이달부터 개인 투자자와 법인 등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매각 대상은 3개 필지와 7개동의 건물로 구성됐다. 대지면적 7470㎡에 연면적은 1543.86㎡로 토지와 건축물 전체를 매각한다.
왕복 6차선 대로변에 접해 있고 1km 근방으로 약 2만 5000세대에 달하는 아파트 대단지가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경의중앙선 탄현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고 서울-문산 고소도로와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를 통한 차량 접근성도 높아 우수한 교통 입지를 자랑한다.
2~3km 내에 위치한 일산역과 대화역은 각각 대곡-소사선 및 인천 2호선, 수도권 3호선 연장 사업이 계획되어 있고 GTX-A(대화역)노선이 2024년에 개통 예정이다.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 엄현포 대표는 “해당 자산은 이미 임차인들과 명도 협의를 마쳤다"며 "주상복합과 업무시설, 노유자시설 등으로 다양한 개발이 가능해 시행사 및 건설사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