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브라이트, 동물보호단체‧유기견 보호소에 3억원 강아지 영양제 전달

글로벌 |입력
아이리스브라이트의 임직원이 ‘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의 입양 캠페인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아이리스브라이트
아이리스브라이트의 임직원이 ‘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의 입양 캠페인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아이리스브라이트

미디어커머스 기업 아이리스브라이트(대표 김민욱)는 폭우와 폭염 속에서 여름을 나고 있는 동물보호단체와 유기견보호소에 총 3억원 상당의 자사 강아지 영양제를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리스브라이트는 반려견 케어 브랜드 에이플퍼피(A+FURPPYTM)의 강아지 영양제 총 1만 8000여 개를 ▲유행사(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 ▲동물권자유 너와 ▲어독스 ▲헬로우프린스 등 반려동물 관련 기관 12곳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여름철 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들거나 세균 감염에 취약한 보호견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한 영양제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인 ‘에이플퍼피 워크’와 강아지 눈물 영양제안 ‘에이플퍼피 비전’이다.

아이리스브라이트는 지난 2021년부터 2년 동안 유기견과 동물 보호에 꾸준한 관심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에는 동물보호를 위한 비영리 사단법인 유행사에서 진행한 입양 캠페인에 참가했으며, 임직원이 유기견 산책, 돌봄, 급식 등의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이리스브라이트 측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에 갈 곳 잃은 유기견들의 아픔과 불편함은 배로 커진다”며 “케어가 필요한 강아지들이 에이플퍼피 강아지 영양제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바라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행복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리스브라이트의 펫케어 브랜드 에이플퍼피의 반려견 영양제는 에이플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7월 한정 기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