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부천 일대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 ‘엠타워 디루체(M-Tower D’Luce)'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엠타원 디루체는 주요 도심권과 빠르게 이어지는 교통 요충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선 시공, 후 분양 방식으로 건설되어 현재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에 실수요자들이 직접 주거 공간을 보고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주변 주요 교통 인프라의 경우, 급행이 오가는 부천역과 중동역 중심에 위치해 1호선, 7호선, 서해선의 트리플 역세권의 장점을 누릴 수 있고, 1분 거리 내, 버스 정류장에서 환승 없이 서울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수도권 제1 순환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송내 IC와 부천 IC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과 도심권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후 수도권급행철도 GTX-B 노선이 지나는 부천종합운동장역이 들어서게 되면 서울역까지 12분 만에 도착하여 서울 접근성도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 인프라 역시 편리한 교통망과 함께 잘 구축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편의 시설로 대형마트, CGV, 송내 도서관, 남부천 우체국 등이 반경 1km 이내에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인프라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부천시민운동장, 심곡 시민의 강, 부천중앙공원, 복사골 공원 등 다수의 근린공원과 순천향병원, 가톨릭대병원 등 의료시설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 중, 고 도보 10분 이내로 밀집되어 있어, 다양한 교육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엠타워 디루체 아파트는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와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수천만 원의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 전 세대에 시스템 에어컨 4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브랜드 가전 신제품이 풀옵션으로 설치돼 있다.
여기에 엠타워 디루체의 프리미엄 라인인 19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는 프라이버시 한 단독 테라스와 4m의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 탁 트인 개방감을 준다.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에 이르는 주차장에는 차량 총 110대(차주식 52대, 카리프트 58대)를 주차할 수 있다. 95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지하 주차장에는 활용성이 높은 개인 캐비닛이 마련되어 있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분양가 4억 원대부터 만날 수 있다. 선착순 계약 30세대 한정으로 2500만원 상당의 취득세 100%를 지원하고 있으며, 입주는 10월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견본 주택 방문 또는 엠타워 디루체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