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타운하우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 잔여세대 분양.."GTX 개통 전에 보세요"

글로벌 |입력

GTX-A노선 동탄~수서구간이 지난 3월 개통했으며 2단계 운정역~서울역 구간이 오는 8월 개통 예정이다. 또 서해선의 파주 연장 발표로 일산역~운정역까지 3개 정거장이 추가된다. 기존 김포공항까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던 이동시간을 30분대로 단축할 수 있어 교통 소외지역이었던 파주 지역의 교통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파주 타운하우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가 GTX-A노선 2단계 운정역~서울역 구간 개통 전 잔여세대 분양에 나선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는 경기도 파주시 운정지구 B2블록으로 지상 1층~4층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총 38세대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103㎡~111㎡로 3가지 타입을 선택 가능하다. 세대당 2.1데의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갖췄다.

국내 호소조망 테라스하우스로 호수공원 뷰(일부 세대)를 자랑하며 테라스, 다락 등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층간소음 없이 공용공간과 독립된 생활공간을 보장하며 공동주택의 장점까지 더했다.

1층에는 주방 및 거실, 2층은 침실1개와 3층은 침실2개, 4층은 다락방으로 실사용 면적이 약 50평대에 달한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수납장 등 공간활용이 우수하며 중문,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등 기본 품목을 제공한다.

운정호수공원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가온초, 와동초, 해솔초, 해솔중, 산내중, 한빛고 등 도보거리에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다. 대형마트, 병원, 공공기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차량을 통해 제2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경의중앙선 운정역 및 GTX(예정) 운정역, 서해선(예정) 운정역 등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파주시는 27년 연속 꾸준한 인구 증가로 지난 2월 50만명을 돌파했다. 운정신도시 개발계획에 따른 일자리 수요 및 교통망 확충 등 다양한 요인이 적용된 것으로 추측된다. 파주메디컬클러스터(예정), 운정테크노밸리일반산업단지(예정), 파주출판단지 등 직간접 고용 및 경제적 파급효과까지 더해져 더 많은 인구유입이 예상된다.

파주 GTX 타운하우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은 단지다. 선시공 후분양단지로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즉시 입주 가능하다. 역세권의 신축 단지를 찾는 수요층이 증가하면서 높은 시세차익까지 예상된다. 샘플하우스는 파주시 와동동 1409번지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