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양현석 총괄 직접 나서, 트레저·베이비몬스터·블랙핑크 새 앨범 플랜 발표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이 소속 아티트스 트레저·베이비몬스터·블랙핑크의 새 앨범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이 소속 아티트스 트레저·베이비몬스터·블랙핑크의 새 앨범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트레저·베이비몬스터·블랙핑크의 새 앨범 계획을 직접 전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양현석 총괄프로듀서의 인터뷰 형식으로 제작된  ‘TREASURE & BABYMONSTER | YG ANNOUNCEMENT’라는 영상을 회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양현석 총괄에 따르면 데뷔 5주년을 맞은 트레저는 오는 9월 1일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를 앞두고 있다. 양 총괄은 "트레저 멤버들이 어느덧 20대 초반에서 중반이 되며 모두 성인이 됐다."며 "지난 5년이 이들의 1막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2막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트레저의 새 미니앨범에는 신곡 'EVERYTHING'를 시작으로 'PARADISE', 'NOW FOREVER', 'BETTER THAN ME' 등 총 4개의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레트로 디스코 펑크 장르의 'PARADISE'로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됐다.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PARADISE’와 후속곡 ‘EVERYTHING’까지 두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0월 10일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총 4개의 노래가 담긴다. 타이틀곡은 베이비몬스터의 각오가 담긴 힙합 기반의 강렬한 곡이다. 이외에도 △타이틀곡 후보로 거론된 ‘PSYCHO’ △힙합 요소가 담긴 슬로우곡 ‘SUPA DUPA LUV’ △컨트리 기반 댄스곡 ‘WILD’가 수록된다. 

 양 총괄은 "컨셉추얼한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에 준하는 높은 퀄리티의 안무 영상을 함께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의 새 앨범 소식도 처음으로 공식화 했다. 양현석 총괄은 “멤버들과 프로듀서들이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11월에는 앨범이 발매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트레저 멤버들이 신곡 EVERYTHING 안무 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멤버들이 신곡 EVERYTHING 안무 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한편 해당 영상 말미, 트레저의 미니 3집 수록곡인 'EVERYTHING' 안무 연습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YG관계자는"이 영상은 공개를 목적으로 촬영된 것이 아니라 내부 기록용 자료로 의상 역시 멤버들의 사복인 것은 물론, 메이크업도 안 한 상태다. 아무런 촬영 장비 없이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이다.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인 만큼 좋게 봐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