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외부 환경 변화,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피부는 점점 더 예민해지고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수분 손실이 촉진되고 외부 유해 물질이 침투하기 쉬워져 건조함, 가려움,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피부 관리의 핵심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 균형을 회복하는 데 있다.
유유의원 권유경 대표원장은 “피부 장벽이 약해진 상태라면, 자극이 적으면서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필링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러한 필요성에 따라 병의원에서 활용되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천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저자극 필링 솔루션 ‘쎄라필(XE-LHA Peel)’”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쎄라필은 LHA 성분에 자연 유래 특허성분인 Youth P-Sol™과 유산종균 특허기술 DactorTec™ KIS가 결합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비교적 부담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단순한 모공 정화나 각질 제거를 넘어, 피부 유익균 증식을 도와 피부 장벽 강화에 기여하고 피부의 자생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라며 “이를 통해 건강한 피부 환경 유지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