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비건 매트리스 N32가 부산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오픈했다고 19일 알렸다.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지만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브랜드 비주얼·컨셉 등을 운영하고 있다.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은 부산 최대 가구상권인 동구 좌천동에 약 70평 규모로 선보인다. 기존 침대 매장과는 차별성을 두고 아이슬란드 청정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내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N32는 모든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이 소재는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하고 있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포함해, 전국에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