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2024년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10월 13일까지 서류접수...역량 중심으로 채용방식 변화

코오롱FnC_2024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메인 포스터
코오롱FnC_2024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메인 포스터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4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오롱 FnC는 이번 하반기 신입 공채는 지원 방식을 기존 직무 중심의 채용방식에서 역량 중심으로 평가를 변경했다. 특정 직무에 대한 업무 연관성과 직무 경험보다는 패션 산업과 트렌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중점적으로 확인해 성장가능성 높은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구직자는 입사지원 시 직무 선택을 하지 않고 본인의 경험과 역량을 제한없이 표현하면 된다. 채용 전형 과정을 거쳐 입사 후 입문교육과정과 충분한 면담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후 직무 배치가 결정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AI 역량검사), 1차 면접, 최종 면접의 네 단계로 진행된다. 이후 채용 건강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9월 30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3일 23시59분까지이며, 코오롱FnC 채용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2025년 2월)이며 국적 제한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코오롱FnC는 이번 신입사원 공채를 위한 사전 홍보를 위해 일주일 전인 9월 23일부터 홍보 영상을 숏폼으로 제작해 공개했ㄷ. 이번 채용의 테마이기도 한 ‘패션에 진심인 편’을 주제로 하여, 코오롱FnC의 홍보팀이 기획하고 공채 입사 1, 2년차 현직자들이 직접 출연해 공감대를 제공한다. 

코오롱FnC 인사팀 한학규 팀장은 “코오롱FnC는 미래 패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채용 브랜딩에도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며, “’패션에 진심인 편?’은 코오롱FnC만의 인재상을 담은 메시지 이기도 하다. 이러한 채용 방식을 통해, 패션 비즈니스에 특화된 지식과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여 미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신입 사원을 선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