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오리지널 백’ 담아낸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글로벌 |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새로 선보인 뉴 백 컬렉션 ‘오리지널 백(Original Bag)’ 출시를 기념해 마리끌레르 매거진과 함께한 남녀 커플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백’은 리모와의 대표 수트케이스 컬렉션인 ‘오리지널(Original)’ 컬렉션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리모와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데일리 백 컬렉션이다. 

아이코닉한 그루브 알루미늄 소재를 베이스로 하여 독일의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된 이 하드케이스 백은 높은 내구성과 함께 시크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이러한 모습은 남녀의 스타일별로 다른 착용법으로 각기 다른 감성을 전하는 화보 속에서 잘 표현된다. 데일리 출근룩에는 조금 더 비즈니스 무드로, 와일드한 레더에는 시크함을 배가시키며, 또 캐주얼한 러블리 룩에는 편안하게 매칭되어 전체적인 룩에 유니크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포인트가 되어준다. 

여기에 또 한가지 눈길을 끄는 점은 바로 탈부착 가능한 웨빙 스트랩을 활용한 여러 착용 방법이다. 숄더백부터 크로스바디 백, 여기에 스트랩을 아예 떼면 탑핸들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해 캐주얼한 모임부터 포멀한 행사까지 각기 다른 상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다양한 MZ 커플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화보와 영상은 26일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해당 화보 속 리모와의 오리지널 백 컬렉션은 리모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