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은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Seoul 2024)에서 진행한 팝업 ‘메디힐 스퀘어 샵+(Mediheal Square Shop+)’이 페어 참여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0일 밝혔다.
메디힐의 한국국제아트페어 팝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한 것으로, 메디힐만의 색깔이 담긴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호응을 얻었다.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팝업에서, 메디힐은 네모의 마스크팩에서 출발해 네모 패드, 네모 세럼까지 각종 스퀘어 형태에 담긴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메디힐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퀘어 샵+(Square Shop+)을 선보였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초대형 빙고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메디힐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까지 공개한 다채로운 제품 전시존을 꾸리는 등 다양한 볼거리로 팝업 기간 동안 총 5천여명에 달하는 방문객을 동원헀다.
메디힐은 팝업 기간 동안 풍성한 증정 혜택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만족도 또한 극대화했다. 팝업이 진행되는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SNS에 인증샷만 올려도 메디힐 타포린백을 증정했으며, 현장에 진열된 13종의 메디힐 제품을 테스트해 본 후 마음에 드는 3종의 샘플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운영해 다양한 제품 체험 계기도 제공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Kiaf SEOUL 2024에서 메디힐 브랜드를 소개하게 돼 뜻 깊다”라며 “특히 이번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행사였던 만큼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높은 제품력과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힐은 글로벌 No.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설립 이후 마스크팩 단일 품목 누적 28억장 판매 및 패드 국내외 판매 랭킹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국내 화장품 역사상 ‘최다 판매’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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