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MY체크카드 가입 이벤트..K-패스 쓰면 추가 캐시백

경제·금융 |입력
[출처: 케이뱅크]
[출처: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K-패스 전환 출시에 맞춰 5월 한 달간 MY(마이)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5월 중 K-패스 기능을 갖춘 MY체크카드를 발급받아, 만원 이상 최소 5번 결제한 신규 고객으로, 기존 고객은 제외한다. 추첨을 통해 5천명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되지 못한 고객 전원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또 MY체크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K-패스 기본 혜택에 추가로 최대 15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하루 한 번 100원씩 최대 10일까지 적립하고, 5월 중 열흘 이상 대중교통 요금을 결제하면 500원을 더해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부터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과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 후 10일 이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MY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으며, 비자(VISA)카드로 해외 VISA 가맹점에도 쓸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MY체크카드 K-패스는 케이뱅크가 인터넷은행 중 유일하게 출시한 K-패스 체크카드”라며 “정부가 5월부터 기존 알뜰교통카드 사업을 확대해 추진해 대중교통비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