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5기 모집

글로벌 |김세형 |입력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5기 멤버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본인 계정을 직접 운영 중인 2030 고객 중 60명을 5기 K-스피커스로 선발한다.

참가 희망자는 21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통해 지정된 폼 양식을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20대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인플루언서 지원자에게는 선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결과는 23일 중 개별 공지한다. 활동 기간은 25일부터 6월 21일까지다.

기본 미션은 브랜드 포스팅과 제품 포스팅으로 나뉘며 주 1회, 총 8회에 걸쳐 부여된다. 각 주차별 테마에 맞춰 개인 블로그 등 SNS 채널에 교촌 관련 콘텐츠를 제작 및 업로드하고 월 1회 활동 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교촌 1991스쿨' 참가 후기와 숏폼 만들기 등 추가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교촌은 5기 전원에게 매월 3매의 교촌치킨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기본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 6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교촌치킨 모바일 금액권과 이태원 소재 '교촌필방' 식사 초대 등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할 방침이다.

교촌은 'MZ세대' 우호 고객들로 구성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한 다채로운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배포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MZ세대의 시선에서 브랜드의 숨은 매력을 발굴∙소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며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